오송 노바렉스 청년일자리도약 우수기업됐다

오늘 이노비즈 충북일자리지원센터와 청년일자리창출을 위한 협약 체결
   
뉴스 | 입력: 2025-04-21 | 작성: admin@admin.co.kr 기자

 

21일 김태욱 노바렉스 생산본부장과 강진아 이노비즈 충북일자리지원센터장이 청년고용확대를 위한 협약을 체결한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미디어태희]

 

청주 노바렉스가 ()이노비즈협회 충북일자리지원센터(이하 이노비즈 충북일자리지원센터)의 청년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노바렉스는 오송생명과학단지에 입주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기업으로 청년 고용 확대를 위한 전략적 채용과 조직문화 개선, 고용의 질 향상 등에서 성과를 인정받은 충북의 기업입니다.

 

노바렉스는 서울사무소와 오송·오창공장을 중심으로 생산직, 연구직, 영업직 등 다양한 부문에서 청년 인재 채용을 확대해왔습니다.

 

오송 노바렉스 전경

 

특히 특히 B2B 국내영업, 해외영업 신입 채용, 연구 및 생산 등 다양한 현장 중심 직무에서 청년층 채용을 강화하며 지역 기반의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한편, 21일 노바렉스와 이노비즈 충북일자리지원센터는 청년 고용확대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사업은 이노비즈 충북일자리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고용노동부 사업으로, 중소·중견기업과 청년 간 일자리 미스매치 해소를 위해 청년(만 15~34)을 정규직으로 채용한 기업에 인건비 일부를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김태욱 노바렉스 생산본부장은 청년 세대가 안정적으로 근무하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기업의 중요한 책무라고 생각한다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지속 가능한 일자리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