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메이트 제공
[소셜미디어태희=안태희]
빅사이즈 예비신부들을 위한 전국 최초 웨딩박람회가 청주에서 열린다.
청주에 본사를 둔 웨딩플랫폼 전문 ㈜더메이트는 오는 26일 오후 1시 청주S컨벤션 본관 4층에서 ‘2023 빅사이즈 웨딩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모든 신부는 다 아름답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빅사이즈 웨딩페스타는 빅사이즈(88사이즈 이상) 예비신부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열린다.
‘빅사이즈 웨딩드레스쇼’에서는 사전 이벤트에 응모한 실제 빅사이즈 예비 신부 3명이 모델로 런웨이에 선다.
일반 드레스 숍에서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디자인의 빅사이즈 웨딩드레스를 현장에서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다.
빅사이즈 신부들의 고민과 궁금증을 해소해 줄 토크쇼 형식의 ‘빅사이즈 속풀이쇼’도 열린다.
더메이트 제공
사전 설문을 통해 접수된 빅사이즈 신부들의 공통적인 질문과 해결방법을 모색하는 시간으로 전국에서 모인 빅사이즈 신부들의 유대를 통해 혼자만의 고민이 아닌 서로에게 자신감과 자존감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다.
이밖에 웨딩촬영, 빅사이즈 속옷, 허니문, 1:1 맞춤웨딩, 예물, 한복, 신혼가전 전시회 등도 마련된다.
‘빅사이즈 웨딩페스타’는 더메이트웨딩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 받는다.
결혼을 준비하는 88사이즈 이상 신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행사에 방문한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참가자 전원에게 빅사이즈 웨딩드레스 피팅권을 증정한다.
권하영 대표는 “500쌍 이상의 빅사이즈웨딩을 진행한 경험으로 전문가가 제안하는 웨딩솔루션이 무엇인지 확실히 느낄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빅사이즈 웨딩박람회가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즐거운 결혼준비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