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형택 회장 고용우수기업 인증받았다

충북도 도내 22개사 선정

   
뉴스 | 입력: 2022-07-11 | 작성: 안태희 기자

 

11일 2022 고용우수기업에 인증된 기업 대표들이 김영환 도지시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충북도 제공

 


[소셜미디어태희=안태희]


임형택 충북이노비즈 회장이 대표를 맡고 있는 태강기업이 고용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충북도는 11태강기업등 도내 22개 기업을 2022년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하고 11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고용우수기업 인증패를 수여했다.


충북도에서 시행하고 있는 고용우수기업 인증은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사회 고용활성화 분위기 조성에 기여한 중소중견기업을 발굴하여 지원하고 있는 사업으로, 이번에 선정된 22개사를 포함해 2010년부터 지금까지 모두 145개 기업이 인증을 받았다.


고용우수기업 인증기간은 2년으로 기업규모에 따라 최대 33백만원의 노동자 복지비가 지원되며 금리우대, 세무조사 유예, 기업육성시책 가점 등 행재정적 혜택이 주어진다.


이날 김영환 지사는 그 누구도 소외당하거나 단절되지 않는, 안전하고 질 높은 일자리 생태계 조성을 위한 지원정책을 펼쳐 나갈 것이라며 민선8기 정책 포부를 밝히고, 새 도정 목표인 충북을 새롭게, 도민을 신나게만드는 일에 기업인들이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달라고 밝혔다.


다음은 수상기업과 대표자 명단이다.


△㈜심텍(대표 최시돈·김영구청암(안병대) △㈜탑프라(이종엽) 미래솔레어(임순교) △㈜태영에프엔비(김강주, 정은영) 인팩이피엠제천공장(최웅선) △㈜메디오젠(백남수) 성우파일(김용길) △㈜마루온(한연수) 한국바이오팜(장병하) △㈜해치텍(최성민) △㈜피씨엠솔루션(정홍석) △㈜웃샘(이명식) △㈜명성에이앤티(황희석) △㈜아이윈(박상량) △㈜마그피아(윤 현) 진영전선(홍성규) △㈜화인텍코리아(윤재기) △㈜원앙(권우상) 동아환경개발(박연기) △㈜태강기업(임형택) 태웅식품(장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