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연심·박완희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받았다

오늘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취임식 열려
   
뉴스 | 입력: 2024-11-13 | 작성: admin@admin.co.kr 기자

 

 

13일 청주에서 열린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회장 김현기) 회장 취임식에서 남연심·박완희 청주시의원(맨왼쪽부터)이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미디어 태희]

 

주시의회 남연심 의회운영위원장과 박완희 의원이 13일 청주메리다웨딩컨벤션에서 개최된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회장 김현기) 회장 취임식에서 대한민국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습니다.

 

지방의정봉사상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민의 행복한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지역발전과 주민복지 증진에 기여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입니다.

 

남연심 의원

 

남 위원장과 박 의원은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소통의 리더십을 발휘해 현장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청주시민의 대변자로서의 역할에 충실한 점을 인정받았습니다.

 

연심 운영위원장은 시민들의 작은 소리에도 늘 귀를 기울이는 소통형 대변인이 되고자 한다. 열린 의정으로 항상 시민들과 함께하는 의회를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박완희 의원

 

 

박완희 의원은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되어 기쁘면서도 책임감을 느낀다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겸손한 자세로 지역주민과 소통하며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날 김현기 청주시의회 의장이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장에 취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