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마트 청주점에서 UV선블록 82% 할인해 살 수 있다

2022 충북우수여성기업제품 특별할인전 열려
   
뉴스 | 입력: 2022-07-04 | 작성: 안태희 기자

 

4일 충북우수여성기업제품 할인전에서 참가자들이 기념테이프를 자르고 있다./충북여경협 제공

 

 

 

[소셜미디어태희=안태희]

 

충북 여성기업이 생산하는 우수제품을 최대 82%까지 할인해 살수 있는 할인전이 열린다.

 

4일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북지회(지회장 양기분)는 여성기업 판로지원을 위한 ‘2022 충북우수여성기업제품 특별할인전개막식을 개최했다.


오는 14일까지 청주시 상당구 방서동의 농협하나로마트 청주점에서 열리는 충북우수여성기업제품 특별할인전에서는 에이치피앤씨(대표 김홍숙)의 정가 16000원 짜리 '테라비코스 UV선블록업'(50g)82% 할인된 2900원에 살 수 있다.


뷰티콜라겐(대표 이경숙)의 로아리페어 리차지트리트먼트스킨을 72% 할인된 2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 여성스타트업인 까사110(대표 강혜정)의 유기농목화를 이용한 베베비 러블리방수턱받이와 방수요, 이너레비(대표 김영화) 천연섬유 기능성 팬티, 에스와이솔루션(대표 박서영)의 식물성 대체육을 활용한 도시락, 튀김, 미트볼도 최대 5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에스에스위두(대표 양세실)아이멀리는 스마트폰과 눈의 거리가 가까워지면 화면이 자동차단돼 올바른 사용습관을 도와주는 제품이며, 바이오크래프트(대표 손혜선)의 청정 공기정화 식물 장치 아이림도 눈길을 모은다.


농산가공품으로는 온자박(대표 이점식)의 ‘사증사포 도라지청’, 맹여사푸드(대표 김명숙)의 전체식 홍삼, 고운블랙(대표 박고은)의 금화규 가공품도 최대 2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제천 이연순 떡명인의 승검초단자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양기분지회장은 패기넘치는 스타트업부터 선배기업의 베스트셀러까지 알뜰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엄격하게 만든 제품인 만큼, 소비자의 마음에 쏙 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여경협 충북지회는 여성기업주간기념 공영홈쇼핑 특별방송을 통해 온제향가(대표 장미란) 연잎밥, 콩세상(대표 김옥주) 우렁된장찌개, 농업회사법인 항아골(대표 김명숙) 청국장을 판매할 예정이.(문의 043-231-7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