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희가 12월에 자선음악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어제 시청자운영위원회 개최, 태희 영향력 확대 및 위원회 활성화 방안 모색
   
뉴스 | 입력: 2022-06-23 | 작성: 안태희 기자

 

 

소셜미디어태희 시청자운영위원회 회의가 지난 22일 청주시내 한 식당에서 강진모 위원장(왼쪽에서 세번째)과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소셜미디어태희

 

 

 

[소셜미디어태희=안태희]


소셜미디어 태희 시청자운영위원회(위원장 강진모) 회의가 22일 청주시내 한 식당에서 열렸다.


이날 태희 시청자운영위원회 회의에는 강진모 위원장(충북음악협회장)과 강수진 부위원장(케이엠솔루션 대표), 송미애 위원(충북도의원), 김시군 위원(농협청주시지부장), 이상조 위원(다락방의불빛 이사장), 이성우 위원(청주환경운동연합 사무처장) 6명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에서 강진모 위원장은 소셜미디어태희의 영향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카카오톡 발송 대상자의 확대 등이 필요하다면서 위원들이 앞장서서 노력해보자고 밝혔다.


이상조 위원은 정치행정위주의 콘텐츠를 지양하고, 지역의 문화예술인과 문화예술을 조명하는 콘텐츠를 중점적으로 생산하는게 좋겠다고 말했다.


송미애 위원은 기사에서 가끔 발견되는 오타는 기사의 신뢰성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기사의 완성도를 위한 노력을 더해달라고 당부했다.


김시군 위원은 코로나19 때문에 이제야 대면모임을 하게 돼 의미가 크고, 시청자운영위원회의 활성화를 모색해보자고 제안했다.


이성우 위원은 앞으로 위원회 활성화를 위해 좋은 분들을 더 참여시키는 방안을 연구해봤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밖에 이날 회의에서는 오는 12월에 태희 창간 4주년을 맞아 자선음악회를 개최하기로 했으며, 시청자운영위원회 워크숍을 조만간 제주에서 갖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