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태희=김유진]
지난 13일부터 농협충북유통 하나로클럽 청주지점에서 ‘충북우수여성기업제품 특별할인전’이 열리고 있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북지회가 주최한 이번 할인전에서는 충북에서 활동하고 있는 우수여성기업 약 20여개사가 식품류, 공산품류, 반려동물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10~50%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소셜미디어태희>가 두 차례에 걸쳐 소개한다./편집자주
공산품류에는 주식회사 (주)한국펄프의 화장지, 주식회사 뷰티콜라겐의 스킨케어제품, 오창바로에이 주식회사의 마스크 등이 판매되고 있다.
한국펄프의 ‘시그니처순수’ 화장지는 19% 할인된 만2900원, 로창바로에이의 마스크도 19% 할인된 8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경희 한국펄프 대표는 “코로나19로 판촉행사나 전시회 등이 취소돼 여성기업인들이 많이 어려웠다”며 “여경협과 농협이 좋은 기회를 제공해줘 고맙고 앞으로도 여성기업들의 판로확보에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주)뷰티콜라겐의 스킨케어 제품은 50% 할인된 1만 1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경숙 (주)뷰티콜라겐 대표
이경숙 (주)뷰티콜라겐 대표는 “오랜만에 현장에 와서 소비자들과 직접 만날 수 있게 돼 감회가 새롭다”면서 “코로나19 상황이지만 하나로마트에서 고객들에게 여성기업들의 브랜드를 직접 알릴 수 있어 아주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할인전에는 생필품뿐만이 아니라 반려동물 수제간식세트도 10% 할인된 9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조아롱 에스비상사 대표
조아롱 에스비상사의 대표는 "아직 1년도 안된 기업이라 기업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적었는데 할인전을 통해 고객들을 직접 만나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너무 행복하다"고 말했다.